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3

현재 기온이 26도 정도로 높긴해도
바람이 살살불어 오니까 초가을인듯
느껴지는 수욜의 오전나절~.
월 마감이 끝났으니까 좀 여유롭게
차 한잔 마시면서 출석하요!
여유로운 수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0 진수성찬이네
    군침돈다 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0 우왓
    먹음직 스럽당 ㅋㅋ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0 우리도 일욜~ 이리 우아하게 함 먹어 봅시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