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재 기온이 26도 정도로 높긴해도바람이 살살불어 오니까 초가을인듯느껴지는 수욜의 오전나절~.월 마감이 끝났으니까 좀 여유롭게차 한잔 마시면서 출석하요!여유로운 수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0 진수성찬이네군침돈다 ㅎㅎ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0 우왓먹음직 스럽당 ㅋㅋ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0 우리도 일욜~ 이리 우아하게 함 먹어 봅시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