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3

날씨 좋읍니다~~~
반팔입고 다녀요ㅎㅎ
오전엔 집안일좀 하구
아점먹구 병원갔다가 출석ㅋ
나이드니 병원 가는일이 잦네요
주일의 한중간 수욜 재미있늣 시간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0 쪼매만 아프면 좋은기다...
    면역도 생기고...ㅎ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0 병원하고 친하면 안되는데
    어쩔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0 나는 무슨 자린지 모르겠네 전에는 알았는데 저긴 날짜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