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0|조회수1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 좋읍니다~~~반팔입고 다녀요ㅎㅎ오전엔 집안일좀 하구아점먹구 병원갔다가 출석ㅋ나이드니 병원 가는일이 잦네요주일의 한중간 수욜 재미있늣 시간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0 쪼매만 아프면 좋은기다...면역도 생기고...ㅎ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0 병원하고 친하면 안되는데어쩔수 없는 일이기도 합니다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0 나는 무슨 자린지 모르겠네 전에는 알았는데 저긴 날짜가 없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