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7 목록 댓글 4

날이 밝아 일어나면.
6시도 안됐고 더 눕기도 뭐해서
일어나서 얼쩡거리다
집안일만 더 하게 됩니다

오늘도 멋진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1 나도 미찬가지요.
    알람은 6시반 마쳐놔도
    십중팔구 밝으면 눈 뜨고
    화장실 갔다가 대충 자는둥 마는둥...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해가 너무 길어
    잠이 더 모자라네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저녁에 일을 하다보니 ~ 별거도 안하고 즐겨 봤던 중드를 보면서 쉬었더니 저녁도 이제 먹었네~.제사가 있어서 침조기 절여 놓은거 씻어야하는데 손가락이 저릿하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제와서 설겆이 하고 앉았다
    참외나 한개 먹어야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