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밝아 일어나면.
6시도 안됐고 더 눕기도 뭐해서
일어나서 얼쩡거리다
집안일만 더 하게 됩니다
오늘도 멋진날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11 나도 미찬가지요.
알람은 6시반 마쳐놔도
십중팔구 밝으면 눈 뜨고
화장실 갔다가 대충 자는둥 마는둥...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해가 너무 길어
잠이 더 모자라네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저녁에 일을 하다보니 ~ 별거도 안하고 즐겨 봤던 중드를 보면서 쉬었더니 저녁도 이제 먹었네~.제사가 있어서 침조기 절여 놓은거 씻어야하는데 손가락이 저릿하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제와서 설겆이 하고 앉았다
참외나 한개 먹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