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1|조회수8 목록 댓글 2

오늘도 날씨가 조코~
이번주에는 오늘까지 4일동안 공영주차장이 만땅이라서 옆의 면허시험장의 주민주차장에 한번,
나머지 3일간은 이기대입구 환경관리공단의 주민주차장에 주차했네요. ㅎㅎㅎ
덕분에 20분 도보 운동은 덤으로...
무탈한 목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1 걸어주면 좋지요
    잘 걸었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1 젊은이들은 다르네~
    녹음과 절음을 멋지게 찍으셨네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