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날씨가 조코~
이번주에는 오늘까지 4일동안 공영주차장이 만땅이라서 옆의 면허시험장의 주민주차장에 한번,
나머지 3일간은 이기대입구 환경관리공단의 주민주차장에 주차했네요. ㅎㅎㅎ
덕분에 20분 도보 운동은 덤으로...
무탈한 목욜 되세요~^^
다음검색
오늘도 날씨가 조코~
이번주에는 오늘까지 4일동안 공영주차장이 만땅이라서 옆의 면허시험장의 주민주차장에 한번,
나머지 3일간은 이기대입구 환경관리공단의 주민주차장에 주차했네요. ㅎㅎㅎ
덕분에 20분 도보 운동은 덤으로...
무탈한 목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