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은 따시고몸은 무겁고시간은 너무 잘가서 붙잡고 싶고마음먹은데로 안되는게 세상살이 인가 싶네요 ㅎㅎ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지 하루 잘 지나간다~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2 부산 이즈 굿~~~그냥 웃자^^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웃고 살면 즐겁지요 ㅎㅎ 작성자김명수 | 작성시간 26.06.12 나이가 묵어서 글타,그냥 견디자,,,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이탓인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