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10 목록 댓글 8

날은 따시고
몸은 무겁고

시간은 너무 잘가서 붙잡고 싶고
마음먹은데로 안되는게
세상살이 인가 싶네요 ㅎㅎ
행복한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지 하루 잘 지나간다~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2 부산 이즈 굿~~~
    그냥 웃자^^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웃고 살면 즐겁지요 ㅎㅎ
  • 작성자김명수 | 작성시간 26.06.12 나이가 묵어서 글타,
    그냥 견디자,,,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나이탓인가.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