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8 목록 댓글 5

아침에 일어나서 산쪽의 뒷 베란더
창문을 활짝 여니까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마치 가을이 오는듯
기분이 짱~~
요즘 공기도 좋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네요!
금욜이어라~~
잠시후 11시 체코와의 첫경기를 우울한 대한민국을 뜰석이게 만들어다오~~~
필승!! 코리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2 축구는 이겼고
    기분좋은 금요일이 되겠네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2 날은 더운데 바람은 아주 상쾌하네~ 참좋은 날이다 축구도 이겼고~
    모레는 장산 바람도 만끽하고~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2 축구 구경 열씨미 해야겠다ㅋ
  • 작성자김명수 | 작성시간 26.06.12 이겼다,난 지금 맥시코에 있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끝나고 오겠네요....ㅋㅋㅋ
    그때 봅시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