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산쪽의 뒷 베란더
창문을 활짝 여니까 시원한 바람이
부는게 마치 가을이 오는듯
기분이 짱~~
요즘 공기도 좋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네요!
금욜이어라~~
잠시후 11시 체코와의 첫경기를 우울한 대한민국을 뜰석이게 만들어다오~~~
필승!! 코리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작성시간 26.06.12 축구는 이겼고
기분좋은 금요일이 되겠네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12 날은 더운데 바람은 아주 상쾌하네~ 참좋은 날이다 축구도 이겼고~
모레는 장산 바람도 만끽하고~ㅎㅎ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12 축구 구경 열씨미 해야겠다ㅋ
-
작성자김명수 작성시간 26.06.12 이겼다,난 지금 맥시코에 있다,,,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월드컵 끝나고 오겠네요....ㅋㅋㅋ
그때 봅시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