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금욜 입니다~
얻어 걸린 한컷입니다~
혹시 주위에 저큰단지 3개~필요하신분 계시면 연락주세요~ㅎㅎ
올도~
상큼한 하루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 그것도 괜찮네~
고맙소~ㅎㅎ -
작성자고여사 작성시간 26.06.12 단지가 비싼 단지네
요즈음은 단지를 안쓰니
살려고 하면 비싸더라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12 살 땐 비싸게 줘야하고
처분하려니 쉽지않네
옛날 주택 같으면 장독대가 필수인데
아파트에는 해당사항이 안되니 아까비~
-
작성자김명수 작성시간 26.06.12 그냥 산에가서 깨라,,,ㅋㅋ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랜만입니다~
자주보입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