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벌써 하루해가 저물어 갑니당~~~망종도 지나고선선한 여름에신선 놀음 하기로는 딱이네유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행복한 나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명수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행복한날이다,ㅡ축구 이겼다,,,ㅋㅋㅋㅋㅋ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2 오~~필승 코리아~~16년만의 첫 경기 승리라네... 쪼아~~~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2 저녁바람 새벽바람은 초가을바람 같더라축구도 이기고시원한 날이네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2 망종도 지나고~하지도 며칠 안남았네~8시가 되도 훤하더라~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