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2|조회수11 목록 댓글 4

벌써 하루해가 저물어 갑니당~~~
망종도 지나고
선선한 여름에
신선 놀음 하기로는 딱이네유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명수 | 작성시간 26.06.12 오늘은 행복한날이다,ㅡ
    축구 이겼다,,,ㅋㅋㅋㅋㅋ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2 오~~
    필승 코리아~~
    16년만의 첫 경기 승리라네...
    쪼아~~~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2 저녁바람
    새벽바람은 초가을바람 같더라
    축구도 이기고
    시원한 날이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2 망종도 지나고~
    하지도 며칠 안남았네~
    8시가 되도 훤하더라~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