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3|조회수6 목록 댓글 3

오늘은 좋은강안병원에 마눌님의 수면 대장내시경검사 한다고 자가운전해서
지금 대기하면서 출 합니다.
건강검진때 의사의 이상소견이 있어서
검사하는거라서 걱정이 되네요.
별 이상이 없길 고대합니다.
내일 장산누리길에서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3 별일 없을거예요
    든든한 영감님이 있어 내시경 잘하고 무탈할것 같네요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3 무탈 하시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3 결과는 언제 나오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