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좋은강안병원에 마눌님의 수면 대장내시경검사 한다고 자가운전해서
지금 대기하면서 출 합니다.
건강검진때 의사의 이상소견이 있어서
검사하는거라서 걱정이 되네요.
별 이상이 없길 고대합니다.
내일 장산누리길에서 봐요~~.
다음검색
오늘은 좋은강안병원에 마눌님의 수면 대장내시경검사 한다고 자가운전해서
지금 대기하면서 출 합니다.
건강검진때 의사의 이상소견이 있어서
검사하는거라서 걱정이 되네요.
별 이상이 없길 고대합니다.
내일 장산누리길에서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