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아침 출근하다가 사직공뭔 지킴이 포졸~ 어제부터 아방축제 시작한다고~사적콩원도 지키고 있네~ㅎㅎ올도 즐건 토욜하시고~낼보입시다~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3 지키미 들이 힘들겠다~~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3 광안리 전체가 오전부터 난리통이다.주택가 구석구석에 승용차땜에 골목길도 지나가기 힘들정도...어방축제에 드론쑈땜에 낮엔 BTS 아미들, 저녁엔 아시아드 주경기장으로....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부산 난리 부르스네~날이 좋아서 참다행이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