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3|조회수5 목록 댓글 3

어제 아침 출근하다가 사직공뭔 지킴이 포졸~ 어제부터 아방축제 시작한다고~
사적콩원도 지키고 있네~ㅎㅎ
올도 즐건 토욜하시고~
낼보입시다~건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3 지키미 들이 힘들겠다~~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3 광안리 전체가 오전부터 난리통이다.
    주택가 구석구석에 승용차땜에 골목길도 지나가기 힘들정도...
    어방축제에 드론쑈땜에 낮엔 BTS 아미들, 저녁엔 아시아드 주경기장으로....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부산 난리 부르스네~
    날이 좋아서 참다행이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