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2

토욜
장군산 정상까지 가는것도 이제는 쬐매 헐떡이네 ~~
운동부족 ㅋㅋ
밥 묵고 배부를때 가서 그런가?
애고 몰것다
힘들면 쉬었다가고
급할거 뭐 있노
오늘도 쉬엄쉬엄 행복하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3 모름지기 배가 고파야지
    힘든줄 모르지...
    ㅋㅋㅋ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3 자고로 밥은 먹고 산이던 뭐던 댕기야 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