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4|조회수8 목록 댓글 6

좀 있다 살살 갈라고요...
가까이에 있으니까 좋긴하네요.
날씨도 조코~~
좀 있다 봐여!!!

어제 저녁 섭자리 쏘리낫쏘리 카페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녁에는 두말 할것도 없고
    낮에도 미어 터지더라... ㅠㅠ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4 조용한 곳에 살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것도 좋지요~~~. ㅎ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4 오륙도~
    올도 즐건 추억거리 만들어 줘서 고맙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모두들 즐거워 했으니까
    나는 더 즐거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