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있다 살살 갈라고요...
가까이에 있으니까 좋긴하네요.
날씨도 조코~~
좀 있다 봐여!!!
어제 저녁 섭자리 쏘리낫쏘리 카페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녁에는 두말 할것도 없고
낮에도 미어 터지더라... ㅠㅠ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14 조용한 곳에 살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것도 좋지요~~~. ㅎ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14 오륙도~
올도 즐건 추억거리 만들어 줘서 고맙습니다~ㅎㅎ -
답댓글 작성자오륙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모두들 즐거워 했으니까
나는 더 즐거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