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역에 나왔네요
가까이 있으면서 지각하면
얄미우니께 ㅎㅎ
좀있다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14 고여사 굿~~~~
-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14 스틱이 밉기도하고 고맙기도 했던 장산누리길 너덜길의 추억~~~.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큰일날뻔 했제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14 오늘 장산 너들길은 두고 두고 또한추억 거리가 되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넘어지고
안다치고
추억하나 또 장만했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