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7

지하철역에 나왔네요
가까이 있으면서 지각하면
얄미우니께 ㅎㅎ
좀있다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4 고여사 굿~~~~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4 스틱이 밉기도하고 고맙기도 했던 장산누리길 너덜길의 추억~~~.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큰일날뻔 했제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4 오늘 장산 너들길은 두고 두고 또한추억 거리가 되겠네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넘어지고
    안다치고
    추억하나 또 장만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