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3

행복했던 6월의 일욜~
참즐건 하루였습니다~
저녁 시간도 모두 행복하세요~
나는 청소기를 돌려야 겠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4 노란 금계국이 피었습니다.
    오늘 수고 했수다~.
    편안한 휴일 저녁 되세요!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4 나갔다오니
    일이 많다
    청소 빨래 저녁준비
    좋은날이었다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4 멋진 시간 잘보냈읍니당
    땡볕 무탈하게 잘 지나고
    가을을 기약 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