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3

아침부터 따땄한 월욜 입니다.
어제 장산 옆구리 누리길의
기운을 받아서
이번 한주내내 좋은일만 있을겁니다.
기분좋은 하루 됩시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5 장산 옆구리를 갔다 왔어도~우린 장산을 정복한 기운을 받았지요~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정상이라 생각하고 있다
    힘들었거던 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5 옆구리가 따뜻해야 하느니라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