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5|조회수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따땄한 월욜 입니다.어제 장산 옆구리 누리길의 기운을 받아서이번 한주내내 좋은일만 있을겁니다.기분좋은 하루 됩시다.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5 장산 옆구리를 갔다 왔어도~우린 장산을 정복한 기운을 받았지요~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5 나는 정상이라 생각하고 있다힘들었거던 ㅎㅎ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5 옆구리가 따뜻해야 하느니라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