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5|조회수7 목록 댓글 3

안녕~
어제의 즐거웠던 화사하고 멋진 날을~
생각하며 이번주~ 시작합니다
기분좋은 일만 뿜뿜하는~
오늘 하루~
내내 건행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5 기분좋게 한주일의 시작을 힘차게 시작해봐요!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5 새벽같이 나와
    일하고 택배발송하고
    이제 앉았다 ㅎㅎ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5 시작이 좋으면 이번주는 행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