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5|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는 산오늘은 바다~~~해수욕장 개장기간이 다되어가는가정비한다꼬 모래사장이 붐비네ㅎㅎ한주시작 월욜 기분좋게 고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5 부산에는 바다가 있는 복받은 도시인데 게다가 앞마당이 바닷가라서 쥑이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