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1

날씨가 기온은 높아도 습도가 낮고 조석으로는 시원하니 좋은 날씨네요.
게다가 공기의 질까지 좋으니까
기분도 좋다고 해야겠네요!
화사한 미소를 머금을수 있는 화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동생들이랑 즐건 시간했는데 올은 피곤이 몰려 오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