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6|조회수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기온은 높아도 습도가 낮고 조석으로는 시원하니 좋은 날씨네요.게다가 공기의 질까지 좋으니까기분도 좋다고 해야겠네요!화사한 미소를 머금을수 있는 화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동생들이랑 즐건 시간했는데 올은 피곤이 몰려 오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