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2

아침부터 더워서 에어컨 켰어요.
젠장~~
시원하게 지내야지 쪼매 아껴봐야
별수 있을랑가~~.
시원하게 하루를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7 더울땐 켜야쥬
    나두 어젠 하루종일 켜고 있었어요~~~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출근하면 에어컨 바람속에 디운줄 모르는데~집에 오면 아직은 선풍기 도움으로 되는데 좀있으면 켜야 되겠제~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