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부터 더워서 에어컨 켰어요.젠장~~시원하게 지내야지 쪼매 아껴봐야 별수 있을랑가~~.시원하게 하루를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7 더울땐 켜야쥬나두 어젠 하루종일 켜고 있었어요~~~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출근하면 에어컨 바람속에 디운줄 모르는데~집에 오면 아직은 선풍기 도움으로 되는데 좀있으면 켜야 되겠제~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