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건망증이 심하면 치매 온다더니요즘은 건망증이 쬐매 있는갑다ㅋㅋ날짜 가는것도 모르고 출석 안하고 있는것도 모르고 에휴~~~~숨쉬기 운동이라도 열씨미 하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7 다른건 몰라도 숨쉬기운동은 안하면 곡소리난다...조심혀~~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인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려~~~그러니 숨쉬기 운동은 필수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이왕이면 집나갈라하는 건망증도 꼭~잡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