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3

건망증이 심하면 치매 온다더니
요즘은 건망증이 쬐매 있는갑다ㅋㅋ
날짜 가는것도 모르고 출석 안하고 있는것도 모르고 에휴~~~~
숨쉬기 운동이라도 열씨미 하자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7 다른건 몰라도 숨쉬기운동은 안하면 곡소리난다...
    조심혀~~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인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려~~~
    그러니 숨쉬기 운동은 필수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7 이왕이면 집나갈라하는 건망증도 꼭~잡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