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7|조회수7 목록 댓글 4

어제 무단결석하고~출
이제 일상으로 복귀합니다~
올은 더많이 웃어야 겠네요~ㅎㅎ
울님들~
더워를 많이 웃어서 확~
날려 보내는 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7 새콤달콤하게 살구!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17 무단결근하믄 벌점1점ㅋ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피곤이 풀리질 않네~
    한숨 잤는데 몸이 더무겁네~ㅠㅠ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8 수고많았네
    더운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