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18|조회수9 목록 댓글 3

둘레길 한바퀴 돌고나니
등짝에 땀이 슬슬 올라오네
이마에 땀 닦아가며
그늘에 앉아 잠쉬쉬고 출석 도장 꽝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8 여기도 노란 금계국이 나 잡아봐라~~ㅎ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8 부지런 하시네요
    오늘도. 둘레길 걷고~~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8 9월에 만나면~
    멋진 아저씨 되어 있겠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