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4

아침일 한다고
출석을 잊어먹었네
오늘좀 더웠지요
이제 퇴근 하고 있습니다
저녁시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8 퇴근길 출석이네요.
    편안한 저녁시간 되셔~~~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편히 앉아 선풍기 옆에서
    TV보고있으니 너무 좋아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8 멋진 인테리어 정자에 가방하고 스틱이 주인공이 되었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멋있제 ? !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