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5부제라서 애들 등교시켜주고
155번 버스타고 출근하면서
출~ 합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후까지 비소식.
버스에 에어컨이 빵빵~.
앉아서만 가면 냉방은 쥑이니까....
쪼아요~
행복한 금욜 되세요~.
다음검색
승용차 5부제라서 애들 등교시켜주고
155번 버스타고 출근하면서
출~ 합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후까지 비소식.
버스에 에어컨이 빵빵~.
앉아서만 가면 냉방은 쥑이니까....
쪼아요~
행복한 금욜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