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2

승용차 5부제라서 애들 등교시켜주고
155번 버스타고 출근하면서
출~ 합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후까지 비소식.
버스에 에어컨이 빵빵~.
앉아서만 가면 냉방은 쥑이니까....
쪼아요~
행복한 금욜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9 장산의 멋진 옆구리길~을 걷고 있는 번개팀들~
    오래오래 이렇게 걸읍시다~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9 오래걸어야 할텐데
    무릅이 신통찮아
    요즈음 신경이 바짝쓰이네
    어제 안과검진은 걱정했는데 별이상이 없다고 하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