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3

한적하니 피어 있는 장미가 참이뻐 보이네~ 올은 문화행사로 영화도 보고 저녁 식사도 단체로 갈예정~ㅎㅎ
왕사남을 또 보게 생겼네~
그래도 괜찮다~ㅎ ㅎ
올도~
울 친구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9 와우~~
    님도 보고 뽕도 따고~~
    행복한 금욜이어라~~~. ㅎ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9 멋진날이네
    나도 내일 부산콘서트홀
    파이프오르간 공연
    감상하러 간다
    딸 덕분에 문화생활 잘하고 있다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부산에 파이프오르간 연주자가 없다는데 다른데서 모셔 왔나보다~
    담에 혹시 파이프온간 연주회하면 이야기해주삼~
    나도 보러가게 낼은 일해야한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