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적하니 피어 있는 장미가 참이뻐 보이네~ 올은 문화행사로 영화도 보고 저녁 식사도 단체로 갈예정~ㅎㅎ왕사남을 또 보게 생겼네~그래도 괜찮다~ㅎ ㅎ올도~울 친구들 홧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19 와우~~님도 보고 뽕도 따고~~행복한 금욜이어라~~~. ㅎ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19 멋진날이네나도 내일 부산콘서트홀파이프오르간 공연감상하러 간다딸 덕분에 문화생활 잘하고 있다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부산에 파이프오르간 연주자가 없다는데 다른데서 모셔 왔나보다~담에 혹시 파이프온간 연주회하면 이야기해주삼~나도 보러가게 낼은 일해야한다~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