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일찍 나드리 손님이 와서오후까지 점심먹고 잘 보내고이제사 출석도 하고 집에 갑니다이슬비가 시야가 흐리게 오고 있네행복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업장에 사람들이 오가니 그게 덕쌓은 거지~나는 오전에일하고 오후는 영화보고 먹고 이제 들어 왔다~이젠 쉬어야지~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영화보고 즐거운날이 되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