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2

아침일찍 나드리 손님이 와서
오후까지 점심먹고 잘 보내고
이제사 출석도 하고 집에 갑니다
이슬비가 시야가 흐리게 오고 있네
행복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19 그래도 업장에 사람들이 오가니 그게 덕쌓은 거지~
    나는 오전에일하고 오후는 영화보고 먹고 이제 들어 왔다~이젠 쉬어야지~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영화보고 즐거운날이 되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