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4

보실비내리는날
우산속에서 무슨생각을 했는지
용포동행 버스가 오네
출근이지요
오후에는 파이프오르간 연주회
가려고 갑니다
2달전에 예약해서
조금 기대가 됩니다

마음은 반짝반짝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딸내미 덕분에
    문화생활 짱이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딸이 있어야하네요
    엄마한테는~~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0 기대할만하다~
    멋진 시간 하겠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조금은 힐링이 되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