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실비내리는날우산속에서 무슨생각을 했는지용포동행 버스가 오네출근이지요오후에는 파이프오르간 연주회가려고 갑니다2달전에 예약해서조금 기대가 됩니다마음은 반짝반짝하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딸내미 덕분에 문화생활 짱이요~~.행복한 오후 되세요~.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ㅎ딸이 있어야하네요엄마한테는~~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0 기대할만하다~멋진 시간 하겠네~ㅎㅎ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조금은 힐링이 되었네.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