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20|조회수2 목록 댓글 2

뭔 바람이 이리도 부는지...
좀전에 미눌님 태워 준다고 바깥에 나갔더니 비는 스치막하던데 쌩바람이
데기 불던데요.
방콕하다가 저녁에 용호동 친구들
모임이 있는데 경철회장이 배림인데 즈그집 근처 대연동에서
한다고 하네요.
비 덕분에 모처럼 방콕해야겠네요.
빗길 미끄럼 조심들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0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0 날이좋아 올~ 저녁모임
    뭘 먹어도 맛있겠다~
    경철회장님이 맛있는거 쏘겠네 즐건시간하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