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바람이 이리도 부는지...
좀전에 미눌님 태워 준다고 바깥에 나갔더니 비는 스치막하던데 쌩바람이
데기 불던데요.
방콕하다가 저녁에 용호동 친구들
모임이 있는데 경철회장이 배림인데 즈그집 근처 대연동에서
한다고 하네요.
비 덕분에 모처럼 방콕해야겠네요.
빗길 미끄럼 조심들 하세요!
다음검색
뭔 바람이 이리도 부는지...
좀전에 미눌님 태워 준다고 바깥에 나갔더니 비는 스치막하던데 쌩바람이
데기 불던데요.
방콕하다가 저녁에 용호동 친구들
모임이 있는데 경철회장이 배림인데 즈그집 근처 대연동에서
한다고 하네요.
비 덕분에 모처럼 방콕해야겠네요.
빗길 미끄럼 조심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