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3

출근길에 허드러지게 능소화가 ~
어린이집이랑~
옆집 담장색이랑~
넘~멋져 보이더라고요~ㅎㅎ
그냥 지나칠수 없어~ 찰칵
비오는 토욜~
어젯밤비로 대지가 상큼하게 청소됐네요~ㅎㅎ
기분좋은 토욜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곳곳에 능소화가 담장 너머로 만개하는걸 보니까
    여름이 왔는갑제... 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이 많이 불더라
    조금 시원했지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올은 시원해서 일할맛나더라~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