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길에 허드러지게 능소화가 ~어린이집이랑~옆집 담장색이랑~넘~멋져 보이더라고요~ㅎㅎ그냥 지나칠수 없어~ 찰칵비오는 토욜~어젯밤비로 대지가 상큼하게 청소됐네요~ㅎㅎ기분좋은 토욜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곳곳에 능소화가 담장 너머로 만개하는걸 보니까여름이 왔는갑제... 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0 바람이 많이 불더라조금 시원했지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올은 시원해서 일할맛나더라~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