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오는 날입니당비가 신나게 오다가지금은 소강상태파전이나 구워 먹자구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오늘 방콕이 딱이야~~.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0 햇빛이 유혹하는데~~따갑네 요.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날~ 딱 걷기 좋은데 나가기가 싫네 저녁 먹고 티비나 열심히 봐야지~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