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3

비오는 날입니당
비가 신나게 오다가
지금은 소강상태
파전이나 구워 먹자구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오늘 방콕이 딱이야~~.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0 햇빛이 유혹하는데~~
    따갑네 요.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0 지금 날~ 딱 걷기 좋은데 나가기가 싫네 저녁 먹고 티비나 열심히 봐야지~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