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3

어제 휴대폰 바꾸고 나니 모튼 기능이 나한테 맞질안아. 다루기가 쬐매 불편하네ㅋㅋ

  • 7월5일까지 삼성 제품 사면 20% 온누리 상품권으로 보상해준다고해서 휴대폰 바꾸러 갔더니 휴대폰은 공짜 즉 기계값 0원, 헌기계 8만원 보상 온누리 상품권 11만원 주네 ㅎㅎ
  • 삼성 이윤 많이 남았다고 국민에게 돌려주는 행사라고 하네
  • 살다보니 요런 경우도 있당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1 좋구만 ㅎㅎ
    대박이다
  • 답댓글 작성자인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좋은건 알려야제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1 휴대폰~센삐라서 좋겠네~
    활인도 받고 온누리도 받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