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휴대폰 바꾸고 나니 모튼 기능이 나한테 맞질안아. 다루기가 쬐매 불편하네ㅋㅋ
- 7월5일까지 삼성 제품 사면 20% 온누리 상품권으로 보상해준다고해서 휴대폰 바꾸러 갔더니 휴대폰은 공짜 즉 기계값 0원, 헌기계 8만원 보상 온누리 상품권 11만원 주네 ㅎㅎ
- 삼성 이윤 많이 남았다고 국민에게 돌려주는 행사라고 하네
- 살다보니 요런 경우도 있당ㅋㅋ😁
다음검색
어제 휴대폰 바꾸고 나니 모튼 기능이 나한테 맞질안아. 다루기가 쬐매 불편하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