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니 선선하니 참 좋네요
일하는데도 좋겠고
놀기에는 더 좋고
한주 시작이니 즐거운마음으로 시작해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22 가을이다!!! ㅋㅋㅋ
여름없이 가을이 왔다...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비도 오고
시원하고 좋긴좋다 -
작성자인혜 작성시간 26.06.22 수국의 계절인가봐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어제 대천천수국 축제한다해서 갔더니 반정도 피었고 여긴 별로
입니다
영도가 제일입니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23 뭐니뭐니학도 오래전의 태종사 수국이 최고네~
지금도 그렇겠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