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5

나오니 선선하니 참 좋네요
일하는데도 좋겠고
놀기에는 더 좋고
한주 시작이니 즐거운마음으로 시작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2 가을이다!!! ㅋㅋㅋ
    여름없이 가을이 왔다...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비도 오고
    시원하고 좋긴좋다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2 수국의 계절인가봐 ㅎㅎ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어제 대천천수국 축제한다해서 갔더니 반정도 피었고 여긴 별로
    입니다
    영도가 제일입니다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뭐니뭐니학도 오래전의 태종사 수국이 최고네~
    지금도 그렇겠제~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