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3

안녕~
날이 넘시원하네~
비소식 있는줄도 모르고~
세탁기는 열심히 돌고 있네~ㅠㅠ.
이번주도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래 봅니다~ ㅎㅎ 웃으면 되겠지요~
올도 많이 웃는 하루 하시고~
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2 집에 오니까 설렁하다.
    여름은 언제 가뿟지? ㅋㅋㅋ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2 건조시켜서 널어요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건조기는 없고~
    현관 앞에 비맞지않게 널어 놓고 갔더니 바람에 완전은 안말라도 말라 있어서 집안에 널어 놓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