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날이 넘시원하네~비소식 있는줄도 모르고~세탁기는 열심히 돌고 있네~ㅠㅠ.이번주도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래 봅니다~ ㅎㅎ 웃으면 되겠지요~올도 많이 웃는 하루 하시고~건행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2 집에 오니까 설렁하다.여름은 언제 가뿟지? ㅋㅋㅋ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2 건조시켜서 널어요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건조기는 없고~현관 앞에 비맞지않게 널어 놓고 갔더니 바람에 완전은 안말라도 말라 있어서 집안에 널어 놓았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