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인혜|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2

비온뒤 흐렸다 비~
유리창엔 비
오늘은 SK텔레콤 114에 전화해서
인터넷 일년약정 가입신청하니까
롯데상품권 6만원 준다고 해서 신청했다 ㅋ
지금 까지는 신청안했는데
어차피 계속 쓸거라서 신청하고 상품권 받는게 낫다싶어 신청했어요
요금제가 많으면10만원도 준다카네요
굿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누워서 딩굴다 정신차리고 전화기 보니 새날이네~ㅠㅠ 건데 무슨말이고~컴퓨터 인터넷 신청했다 말이제~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3 또랑치고 가재 잡았네...
    그런것도 있구나!
    이래저래 상품권 많이받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