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 흐렸다 비~
유리창엔 비
오늘은 SK텔레콤 114에 전화해서
인터넷 일년약정 가입신청하니까
롯데상품권 6만원 준다고 해서 신청했다 ㅋ
지금 까지는 신청안했는데
어차피 계속 쓸거라서 신청하고 상품권 받는게 낫다싶어 신청했어요
요금제가 많으면10만원도 준다카네요
굿데이~~~
다음검색
비온뒤 흐렸다 비~
유리창엔 비
오늘은 SK텔레콤 114에 전화해서
인터넷 일년약정 가입신청하니까
롯데상품권 6만원 준다고 해서 신청했다 ㅋ
지금 까지는 신청안했는데
어차피 계속 쓸거라서 신청하고 상품권 받는게 낫다싶어 신청했어요
요금제가 많으면10만원도 준다카네요
굿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