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오륙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5 목록 댓글 3

와우~~~
가을이다!!!
남부지방의 장마가 슬슬 시작!
남부지방 장마가 오늘 6/23~7/24까지 한달정도 예상 된답니다.
적당히 비바람 내리길 바래요~.
오늘은 안과 3개월마다
정기검사 하는날.
모두들~
굿데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3 나두 안과 가봐야하는데 게을러서 ㅠ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3 장마인가 시원해서 좋다
    보슬비오는날 바람도 선선하고 가을이네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오늘 바라엔비가 섞여 있네~ 우산 쓰기도 그렇고 안쓰기 그렇고 바람이 차버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