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부]

작성자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4

날씨가 더우니니. 오리는 죽을 맛이다 

더위를 많이타서 ...좋은방법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3 new 얼음물에 들어가라ㅎㅎ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영강이 좋을듯 하네요 ㅎㅎ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할려면 털 뽑으면 되길꺼다.... ㅋㅋㅋ
    누드 오리~~~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은 추운데~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