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출 작성자오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더우니니. 오리는 죽을 맛이다 더위를 많이타서 ...좋은방법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혜 | 작성시간 26.06.23 new 얼음물에 들어가라ㅎㅎ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수영강이 좋을듯 하네요 ㅎㅎ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할려면 털 뽑으면 되길꺼다.... ㅋㅋㅋ누드 오리~~~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산은 추운데~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