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간 되도록 출석을 안했네
잘 잊어먹고. 큰일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놀기좋은데 놀수도 없고
그렇다고 바쁜일도 없네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쉬는것도 일하는것도 아닌
애매한날. ㅎㅎ
큰일났다 조용해서 -
작성자오륙도 작성시간 26.06.23 지각은 했어도 출석!!!!
도장 쾅!!!!!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출석은 해야지
공부는 못해도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시간 26.06.23 나도 그랬네~
아침에 안하면 이래된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우찌하다보면
잊어먹고 정신줄 잡아메야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