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고여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6

이시간 되도록 출석을 안했네
잘 잊어먹고. 큰일입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놀기좋은데 놀수도 없고
그렇다고 바쁜일도 없네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쉬는것도 일하는것도 아닌
    애매한날. ㅎㅎ
    큰일났다 조용해서
  • 작성자오륙도 | 작성시간 26.06.23 지각은 했어도 출석!!!!
    도장 쾅!!!!!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출석은 해야지
    공부는 못해도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 작성시간 26.06.23 나도 그랬네~
    아침에 안하면 이래된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고여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우찌하다보면
    잊어먹고 정신줄 잡아메야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