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저녁 먹고 ~울님들 만나러 왔더니 ~내가 출석을 안했네~ㅠㅠ에기 저기 댕기다 보니 깜빡~울~님들올밤도 편안한 밤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녁먹고 설겆이도 안하고 앉았네이제해야지 ㅎㅎ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이제했다~이제 씻고 누워야겠다~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