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로운 출석부

출석

작성자김민성 ( 경숙 )|작성시간26.06.23|조회수2 목록 댓글 2

ㅋㅋ~
저녁 먹고 ~
울님들 만나러 왔더니 ~
내가 출석을 안했네~ㅠㅠ
에기 저기 댕기다 보니 깜빡~
울~님들
올밤도 편안한 밤하이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여사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녁먹고 설겆이도 안하고 앉았네
    이제해야지 ㅎㅎ
  • 작성자김민성 ( 경숙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나는 이제했다~
    이제 씻고 누워야겠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