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시: 2026년 6월 27일 (토) 오전 11시
만남장소: 전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 " 11번출구로 나오세요
테마코스: 관악산 연주암계곡에서 발담그고 힐링코스
준비물: 간단한간식
회비: N분의 1로 합니다
뒷풀이장소: 간식드시면서 정하겠습니다
연락처: 팀장 (정복자)010-6243-0740
부팀장 (허리케인님.구봉산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복자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날개님 ᆢ
일떵
추카추카 해요
즐건시간 함께해요..^^ -
작성자정복자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권이님 ᆢ
이덩 -
작성자정복자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허리케인님 ᆢ
계곡으로 바로온답니다..^^
오전일보고..^^ -
답댓글 작성자날개 작성시간 26.06.24 new
삼덩! ㅎ~
-
작성자정복자 (부회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2:32 new
반딧불님 ᆢ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