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도윤서(4학년) 작성자설목雪木|작성시간26.06.08|조회수2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리두기도윤서(부산 양동초 4) 나무는 왜띄엄띄엄 서 있을까? 싸운 걸까?사이가 나빠서일까? 아, 알겠다. 건강한 거리두기싸우지 않으려고조용히 지켜 주는 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목雪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끝 연을 보세요.4학년 어린이의 사유가 이처럼 깊습니다.이런 어린이시를 읽을 때마다 깜짝깜짝 놀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