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울지역

은평지회 정기모임

작성자이금순(진주)|작성시간26.06.08|조회수20 목록 댓글 2

세계방 김동근님 글

일요예배 후에 서오릉 온누리 누룽지 백숙에서 가진 은평지회(지회장 권오영) 모임에 참석을 하였다. 그 시간 만큼은 세상 걱정, 교회 걱정들을 내려 놓고,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움이 있어 참으로 좋았다. 오랜 공직을 마감하고 이제는 원로목회자가 된 손기문(주문자 사모) 목사가 첫 목회를 시작한 은평(갈현교회)의 형제들이 그립다고 찾아주어 자리를 함께하였다. 손기문 목사는 30년 전에 선문대학교에서 동문수학을 한 인연으로 갈현교회로 이끌어 주어 은평지회와의 관계를 맺어 준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고 있다. 그 날 만큼은 마치 가뭄에 단비를 맞은 듯한 기분 좋은 주일이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문효중 | 작성시간 26.06.09 은평지회의 정다운 모습들, 참 좋습니다. 더욱 건강한 가운데, 행복과 승리의 나날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 작성자허준영 | 작성시간 26.06.09 20대중후반에축복받고
    이제70.80대가되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