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하자는 짓인지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임기 일년 된 대통령 인데( 국민은 영뭔하고 정권은 짧다 ) ㄱ 소리 해놓고그 대통령 순방마치고 귀국하자 그 앞에 대고 90 도 각도 폴더 인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라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한빛 | 작성시간 26.06.19 대법관 탄핵해서 나라기강 바로 세우고 국민주권 회복하자 작성자Helen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