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뭐 하자는 짓인지 ?

작성자민들레|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4

이제   임기   일년  된    대통령 인데

(   국민은   영뭔하고   정권은  짧다  )  ㄱ 소리  해놓고

그   대통령   순방마치고  귀국하자 

그 앞에   대고   90  도  각도  폴더 인사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한빛 | 작성시간 26.06.19 대법관 탄핵해서 나라기강 바로 세우고 국민주권 회복하자
  • 작성자Helen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블루베리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