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들꽃 갤러리

매화노루발

작성자youmi7|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人生은 다 그렇게 사나 봐 ^^

 

잠시 쉬어 갈 인생

묶어둔다고 그냥 있겠소

가는 세월 붙잡는다고 아니가겠소

 

삶도 내 것이라 하지 말고

훤한 대낮이 있으면

까만 밤하늘도 있지 않는가

 

낮과 밤이 바뀐다고

뭐 다른 게 있소

오늘이 있어 감사하고

내일이 있어 희망을 바라보며

 

시작이 있어

새로움을 찾을 수 있는 것

욕심도 다 부질없는 것이요

삶에 억눌려 허리 한 번 못 펴고

아등바등 사는 것이 

인생이라

 

마냥 연기하듯 

늘 그렇게 세상을 사나 봐 

날마다 기쁜 표정 짓는다고 모든 게

 다 기쁜 것도 아니라

 

그냥 바람처럼 구름처럼

흐르고 불다 보면

멈추기도 하듯

그렇게 사는 게 人生 이다

 

글 - 청해 이 범 동 -

 

2026.06.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