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갤러리

그 길을 계속 가겠습니다

작성자youmi7|작성시간26.06.06|조회수3 목록 댓글 0

 

 

처음부터 쉬운 길은 아니었습니다

박수보다 비바람이 많았습니다

혼자 남는 밤도 있었지만 

국민의 눈빛이 나를 세웠습니다

 

지난 선택을 후회하지 않습니다

그날의 마음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나라를 위한 길이라 믿었기에

모든 아픔을 견뎌냈습니다

 

누가 뭐라 해도 흔들리지 않겠습니다

처음 마음 그대로 국민만 바라보겠습니다

그 길을 계속 가겠습니다

험해도 다시 가겠습니다

 

외로운 길이라 해도 피하지 않고 걸어가겠습니다

그 길을 계속 가겠습니다

국민이 불러준 길이기에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 끝까지

책임지겠습니다

 

낡은 넥타일을 다시 매고

국회문 앞에선

오늘 승리보다 무거운 약속을

가슴 깊이 새깁니다

 

권력은 지나가도 국민은 남아 있습니다

자리는 바뀌어도 책임은 남아 있습니다

 

''꽃길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혼자 걷는 길이어도 괜찮습니다

국민이 함께한다면 저는 다시 일어섭니다''

 

그 길을 계속 가겠습니다

국민만 보고 가겠습니다

 

상처난 발걸음이라도 멈추지 않고 나아가겠습니다

그 길을 계속 가겠습니다

처음약속 지키기 위해 부끄럽지 않은 

정치로 국민 앞에 서겠습니다

 

부끄럽지 않은 정치로 국민앞에 서겠습니다

 

**설운도가 바치는 취임 축하곡**

 

- 노래 김용빈 -

 

2026.06.0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