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동안 태주님을 영상으로만 보다가
거주지 근처에 콘섯이 열려
드디어 태주님을 보는구나~
설레는 마음으로 두근두근..💚
나대는 심장을 부여잡고
객석에 앉았습니다~!
드디어 태주님 등장..🤩
풍악을 울려라로 오프닝을 장식한
태주님은
빨강 수트 깔맞춤 의상을 멋지게 입고
무대를 종횡무진 하면서
숨막히는 퍼포먼스를 펼치셨죠~
그런데.. 시선이 내쪽으로...👀
어머~ 나 알아보시나? 😊
기억하시나? 그럴리가...
노래 도중 손짓도 하시고, 웃음도 주시길래
세상에...세상에.. 역시.. 역시!!
팬을 알아보시는구나~🤭
역시 팬사랑꾼 맞네 맞아!! 하며
후끈 달아오른 콘섯 분위기에 흠뻑 젖어 들었죠~
돌아오는 발걸음이 어찌나 경쾌하던지..
그런데.................
얼마지나지않아 업로드 된 영상을 보니
내쪽으로 오는 시선과 웃음의 진위를
파악할 수 있었답니다!
그것은 바로......
제 뒤에 뒤에 좌석에
날개누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었던
거였죠~~~~~~~~~
태주님이
친숙한 팬들과 호흡 하시느라
제 방향으로 오는 시선을.. 저를 보신다고
착각을 했던 겁니다~~!!!
헉;;;;;;;;
그날따라 안경을 두고 가서👓
무한 착각을 마구 마구 일으킬 수밖에 없는 필요충분의 조건이었다는 거 아니겠습니까...🤣🤣🤣🤣🤣🤣
허탈하고 서운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망붕이(망상분자)의 로코 성장드라마
같다는 생각을 하며 혼자 웃었네요~*😆
그래서 결심했죠!
다음 공연장에 갈 땐 안경은 절대 빠뜨리지 말자고..👓
선명한 시야로
태주님 별빛같은 눈동자도 마주치고
혹여 하트라도 올라치면
부스러기라도 주워담자고...😁
ㅎㅎㅎ
이상 웃픈 저의 경험담이었습니다~*
날개님들~*💚
비교적 쾌적한 오후
남은 시간 좋은 시간 보내시고
행복하세요~*🥰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랸이야님~*💚 제글을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진짜 다음에 꼭 랸이야님께 인사드릴게요💚 태나잇
-
작성자태권쥬 작성시간 26.06.08 미미님💚
올려주신 글 재미있게 읽었네요😁
멋진 태주님 직관하시고 행복하셨겠어요😊
그리고….착각이 착각이 아닐지도 몰라요^^
태주님은 날개들이 어디에있어도 다 찾아내시는 능력자이시거든요✌️
다음에 현장에서 꼭 뵙고 인사해요 우리💚
-
답댓글 작성자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태권쥬님~*💚 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퍼포먼스를
직관하니 함성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태주님의 보물들께서 착각이 아니라고.. 날개들이 어디에 있어도 다 찾아내신다고 하나같이 말씀하시니 믿어야겠네요 ㅎㅎㅎ😊 따뜻한 말씀 감사합니다~* 💚 다음에 인사 드릴게요🥰
-
작성자나야나 작성시간 26.06.09 미미님 글 읽어 내려가는데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초창기 댓글만 봐도 까르르 웃던 그때가 생각나는 글이에요🤭💕
태주님이 무대에서 던져주는 🫰하트는 다 날개들 것이니 착각 아니고, 미미님한테 한 게 맞지요~🫶💚
미미님! 카페에서 자주 만나용🥰 넘흐너무 멋진 태주님 함께 오래오래 응원해요~🪽💚
더운 여름 건강 조심하시고🌞🍉 태주님 있는 어딘가 그곳에서 좋은 날 또 만나용용용용용~💚🤗
-
답댓글 작성자미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나야나님~*💚 제가 초창기 시절의
추억을 소환해드렸나요?😅
네 그럴게요~! 태주님의 미소 하트 모두 저도 받은 거라고 생각할게요~*
항상 제게 손 내밀어 주시는 나야나님!💚 정말 감사하구..
좋은 날 좋은 곳에서 반갑게 만나
인사 나눠요🥰
오늘도 해피태피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