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태주님 항상 아주큰 우산 태주님과 날개님들도 다 덥을 우산을 들고 다니세요
길가다 혹시 우리 날개님들 마주치면 망서림
없이 달려가서 같이 비도 피하고 햇빛도
가리게요👍💕
태주님은 날개들의 하늘이고 반짝이는 별이니까요😂
그래서 전 늘 태주님을 생각하면 마냥
이유없이 행복해 진담니다🤩
그러기에 요즘은 태주님을 ☂️인것 갇다고 생각해요💕😂
어느날 아주큰 검은 우산을 뱅뱅뱅 돌리시면
귀여움을 한것 날려보네시는 태주님을 보면서
문득 이런 생각이 낟습니다💚
늘 사랑합니다 또 고맙습니다
나태주님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굿💚💚💚💚👍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