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수다

오늘은 진짜 더울것 갇네요☂️

작성자하윤|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4

사랑하는 태주님 항상 아주큰 우산 태주님과 날개님들도 다 덥을 우산을 들고 다니세요
길가다 혹시 우리 날개님들 마주치면 망서림
없이 달려가서 같이 비도 피하고 햇빛도
가리게요👍💕
태주님은 날개들의 하늘이고 반짝이는 별이니까요😂
그래서 전 늘 태주님을 생각하면 마냥
이유없이 행복해 진담니다🤩
그러기에 요즘은 태주님을 ☂️인것 갇다고 생각해요💕😂
어느날 아주큰 검은 우산을 뱅뱅뱅 돌리시면
귀여움을 한것 날려보네시는 태주님을 보면서
문득 이런 생각이 낟습니다💚
늘 사랑합니다 또 고맙습니다
나태주님 팬이라서 행복합니다
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트 | 작성시간 26.06.15 비도 땡볕도 다 막아줄 우산 ☂️같은 존재 맞네요💚 하윤님! 태주님 생각하며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미 | 작성시간 26.06.15 뱅뱅뱅 돌리다가~~~☂️
    다정하게 미소지며 검은 우산을 받쳐주네🎶🎵
    하윤님💚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태권쥬 |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씨 건강 잘 챙기세요 태주님 날개님들💚하윤님도 덥지만 행복한 하루 되시길바래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GOLD | 작성시간 26.06.15 태주님 팬이라서 저도 행복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