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태주님💚
안녕하세요 튜울립🪽입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달이 바뀔 때마다~
늘 멋진 태주님과 함께 한다는 마음으로🪽들의 일상은🤗 언제나 행복 그 잡채입니다🤭🥰🥰
6월도 시작하는가 싶더니 어느 새 중반을 지나고 있네요 .. 이틀 전 보았지만 보고픔은 늘..💞💞
우리태주님 🥰
주말 잘 보내셨을까요? 오늘은 짐도 싸고 이것저것 챙기느라 많이 바쁘셨을 것 같네요 내일이면...
내일은태권왕 시즌2 촬영으로 또 다시 해외로✈️ 출장 가시는 태주님💚 벌써 주무실까요?
날이 많이 더워요, 해외 어느 나라인지는 모르지만
지치기 쉬운 계절인 만큼, 어디서든 언제나 건강과 밥상만큼은 든든하게 챙기고 먹어야 해요.🍚 아시죠? 밥심💪 태주님 스스로의 몸과 마음을 가장 먼저 아끼고 챙기고 돌보시길 ...🙏타국에선 더!!
이 곳에서 보내는 날개들🪽 사랑과 응원의 힘 팍팍 받으시고 부상없이 다녀오세요
일차 가시는 길이지만 태주님도 떠나기전 어떤 마음이실까 궁금도 하고~~😊😁
모쪼록 무사히 안전하게 잘 마치고 돌아오세요~~
다녀와서 보아요 태주님🤗
이 세상에서 제일로 예쁜 고운님 우리태주님💚
건강하게 또 행복하게 만나요 태주님👋
언제나 태주님의 행복을 바라는 🪽튜울립🫰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