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주님 주제넘는 말씀 드려볼깨요 이해바람니다💚
언젠가 태주님이 크게 웃는게 가수한테는 목에않좋타고
말씀한적이 있어요 노래자랑때나 태주님 웃을때 그런생각이나더라구요
6년째 태주 바라기입니다 별것다 간습한 다고요? 생각되시갰지요
미얀해요 태주님 응원합니다~
앞으로 탄탄대로만 걷기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태주님 주제넘는 말씀 드려볼깨요 이해바람니다💚
언젠가 태주님이 크게 웃는게 가수한테는 목에않좋타고
말씀한적이 있어요 노래자랑때나 태주님 웃을때 그런생각이나더라구요
6년째 태주 바라기입니다 별것다 간습한 다고요? 생각되시갰지요
미얀해요 태주님 응원합니다~
앞으로 탄탄대로만 걷기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