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원해요&했어요!!

태주님 응원합니다💚

작성자김로즈|작성시간26.06.05|조회수15 목록 댓글 0

태주님 주제넘는 말씀 드려볼깨요 이해바람니다💚

언젠가 태주님이 크게 웃는게 가수한테는 목에않좋타고

말씀한적이 있어요 노래자랑때나 태주님 웃을때 그런생각이나더라구요

6년째 태주 바라기입니다 별것다 간습한 다고요? 생각되시갰지요

미얀해요 태주님 응원합니다~ 

앞으로 탄탄대로만 걷기을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