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원해요&했어요!!

태주님 영광공연무사히 맞이셨겠죠??👍👏💚

작성자김로즈|작성시간26.06.20|조회수44 목록 댓글 1

태주님 영광의서 영광 하셨겠죠?

아직 하는중인지도 모르겠내요

공연 잘 맞이고 무사히 조심히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권쥬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김로즈님💚
    태주님 영광법성포단오제 행사는
    어제일정으로 공연 무사히 잘 마치셨습니다^^
    자세한 태주님 스케줄 일정은 스케줄게시판에서 확인해 주세요😊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