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응원해요&했어요!!

네 알겠습니다^^

작성자김로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3

내 알겠습니다

그다음날 인사 할수도있지요

스케 알고 한겁니다 

미얀하게 됐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튜울립 | 작성시간 26.06.21 김로즈님 좋은하루되세요 💚
    언제나 태주사랑 🪽님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짱이야 | 작성시간 26.06.21 💚
  • 작성자나야나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글 내용에 모르신다고 하셔서 지기님이 댓글 했던겁니다~^^
    모르겠네요 하시는데 말씀 안드리고 그냥 넘어갈 수 없어 댓글한거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미안할 일 전혀 아닙니다.
    김로즈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