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알겠습니다^^ 작성자김로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12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알겠습니다그다음날 인사 할수도있지요스케 알고 한겁니다 미얀하게 됐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튜울립 | 작성시간 26.06.21 김로즈님 좋은하루되세요 💚언제나 태주사랑 🪽님들 작성자짱이야 | 작성시간 26.06.21 💚 작성자나야나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글 내용에 모르신다고 하셔서 지기님이 댓글 했던겁니다~^^모르겠네요 하시는데 말씀 안드리고 그냥 넘어갈 수 없어 댓글한거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미안할 일 전혀 아닙니다.김로즈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